하남 두산프라임파크 평형안내1

하남 두산프라임파크 평형안내2

하남 두산프라임파크 평형안내3

하남 두산프라임파크 평형안내4

하남 두산프라임파크

개발비전이 크고 제2의 서울이라는 명칭도 얻고 있을만큼 서울과 접근성도 좋다고 하는데요. 물량도 앞으로 증가한다고 하던데, 그 중에서도 입지가 탄탄한 곳이 어디 있을까 싶었거든요. 글로만 살피다가 아무래도 혼자서 알아 보는 것보다는 전문가에게 들어 보는 편이 더 도움이 될 것 같았거든요. 글로 접하는 건 쉽지만, 깊이 보지 못한 부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사업지는 신장동에 자리를 잡고 있는 곳으로 지하 2층부터 지상 21층 규모로 설계가 되고 있었는데요. 5개의 단지에 총 350세대를 수용 하게 되는 곳이랍니다. 평수도 선호도 높은 위주로 구성 되어서 1~2인 가구층과 가족단위도 충분히 거주를 하실 수 있더라구요.

하남 두산프라임파크 모델하우스

먼저 일반분양과 지주택의 차이를 확인 해보면 가격부터가 확연히 보이더라구요. 시행사이윤, 토지 금융비, 리스크비용을 절감 할 수 있으니! 그만큼 저렴하게 입주가 가능한 이유가 바로 이거 였구나 싶어요. 조건으로는 서울시나 경기도, 인천시에 1년 이상 거주를 한 무주택자, 소형주택 1채 소유자에 한하고 있으며, 저는 다행히 조합원 가입 조건에 충족 되어서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사업추진절차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을 들어 볼 수 있었답니다. 조합추진위가 최소 20명으로 구성이 되고, 규약작성 후 조합원 모집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주택법 개정안을 통해서 모집을 위해서는 관할 지점으로 직접 사전에 신고를 해두고, 공개모집을 해야 한다고 해요. 안그러면 법적인 조치를 받을 수도 있답니다. 그 후에는 주택건설 대지에 대해서 토지가 확보가 될 경우 총회와, 설립인가를 하고 그 뒤로 사업계획을 승인 하게 되요. 그 후 착공을 하게 되면 사업지가 완공이 되겠죠.

하남 두산프라임파크 홍보관

단지 인근의 조건들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저는 조합원 가입조건이 되니까 입지가 괜찮으면 가입을 해도 괜찮겠다 싶었거든요. 교통편을 먼저 살펴 보니까 2021년도에 덕풍역 개통 예정이 잡힌 상황이라 역세권 단지로 성장 가능성이 있었어요! 역이 가까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그 이외에도 5호선, 9호선의 연장 계획이 잡혀 있으니 연결이 되는 노선들은 많아질 것 같아요. 그럼 자연스럽게 서울권으로도 진입이 가능하고, 단지 바로 앞에는 직행, 간선버스를 통해서 시내는 물론 다른 지역으로까지 편하게 다닐 수 있겠어요. 청량리역으로 빠르게 이동을 할 수 있는 광역급행버스도 신설이 된다고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교통이 잘 잡혀 있어서 직장인 분들도 출퇴근을 하시면서 걱정은 없겠네요! 노선이 신설 될 경우에는 강북, 미사지구까지 20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고 하니, 이만한 호재를 다 하남 두산프라임파크에서 누릴 수 있겠죠.

하남 두산프라임파크 분양가

하남 두산프라임파크에서는 자족시설용지로 기업체를 통한 일자리 창출을 이끌만한 곳에 입지를 잡아서 허용용도 제한이 해제가 되었어요. 이번에 그린밸트 해제의 영향을 제대로 받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개발이 제한 때문에 되지 않았던 부분들도 허용이 되면서 앞으로 호텔, 전시장, 교육원까지 왠만한 시설들을 건축이 가능한 용지가 되자마자 대기업의 이동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지역 발전 가능성을 두고 본다면 여기를 빼놓을 수 없겠죠? 지역이 활성화가 된다면 자연스럽게 단지 인근으로 그 호재를 충분히 느낄 수 있겠다 싶었거든요. 앞으로 미래가 중요하기도 하고, 분양 받기 전에 확인 해보니까 알겠네요.

암사 대우이안

이외에도 친환경 복합단지 사업도 예정이 되어 있구요. 경기 동남부부터 서울을 이어주는 관문에 위치하고 있고, 풍부한 자연환경과 사통발달에 대한 교통망으로 차별화된 복합단지 조성과 신기술 복합연구단지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되면 연구개발이나 로봇 개발 사업 바이오 사업 등 입주 하는 기관들이 점차 늘어날 수 있겠어요.